하이픽셀

한달동안 푹 쉬고 침대전쟁 해봤습니다..(실력 얼마나 줄었을까?)[마인크래프트 침대전쟁:한달간의휴식][공갈]

한달동안 푹 쉬고 침대전쟁 해봤습니다..(실력 얼마나 줄었을까?)[마인크래프트 침대전쟁:한달간의휴식][공갈]


Comments

확실히 너무 잘하시는듯.. ㅜㅡㅜㅜㅠㅜ
역시 공갈님 멋져 >ㅁ<
ㅎㄷㄷㄷ
양호
갸꿀잼
1 이예 06.10 20:05
역시 실력 줄지 않았죠~~~
1 JOON21 06.10 20:06
인즈응
저 보다는 못하지만 좀 하시내요
공갈님은 언제나 고수십니다~~ㅎㅎ
와 답변실화...?대박많네
1 Hirotvpvp 06.13 12:56
ㅋㅋㅋㅋ
1 dimchae13 06.13 14:48
개꿀
히힛 ㅇㅈ
1 라웍스 06.13 21:25
ㄷㄷ
1 정상인 06.16 21: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돌
1 bin051016 07.14 01:11
줄......었...나?
ㅎㄷㄷ
1 tomjimin 06.10 19:05
공갈님 실력은 언제나 최고!
1 허세 06.10 19:07
ㄷㄷ
1 zamzara 06.10 19:08
ㄷㄷ
1 로카 06.10 19:08
ㅋㅋㅋㅋㅋㅋ 잘하심
이런 미띠인
1 HaGum 06.10 19:09
ㅋㅋㅋㅋㅋ
zzzzzzㅋㅋ
1 에피슬 06.10 19:10
와 개잘한다;
1 프리 06.10 19:11
ㅇㅈ
개잘핵ㄷㄷ
2 kenil42 06.10 19:12
여윽시 공갈님
1 피아찡 06.10 19:13
고인물은  계속  고인물인건가?
1 김세빈 06.10 19:14
겁나잘하네...
1 댄치 06.10 19:15
잘한ㄷ;;
1 곰낭 06.10 19:16
잘하네..
1 yoon 07.17 15:20
iuiui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보단 잘함ㅋㅋㅋ
1 TOP321 06.10 19:18
잘하시네..
1 ZDDark 06.10 19:18
ㅎㄷㄷ
64 공갈 06.10 19:18
와 여윽식 공갈님이십니다~
1 댄치 06.10 19:19
좋은거여~~~~ 공갈짱
오타ㅋㅋㅋㅋㅋ
2 gri1274 06.10 20:22
여윽시님
ㅇㅈ하는 각입니다 ㅋㅋ
대단;;
2 헬프 06.10 19:19
역공~
1 MarkGames 06.10 19:19
1 칭구 06.10 19:19
실력 안줄으셨네
1 이재서 06.10 19:19
와 여윽식 공갈님이십니다~
1 구찌 06.10 19:19
와 여윽식 공갈님이십니다~
와 역시 배드워즈 갓겜
1 윈스 06.10 19:19
와 여윽식 공갈님이십니다~
1 peGa 06.10 19:19
역시 공갈님 이십니다
1 다플이 06.10 19:19
와 개쩐다..ㄷㄷ
역시 갓공갈님
1 귤동 06.10 19:19
아무리 한 달을 쉬었다고 하셔도 저보다 잘하시는 크흠!
1 jihan0389 06.10 19:19
공갈은 개꿀잼이다
1 seungho 06.10 19:19
한달셨는데나보다잘.......
gd
1 dddd 06.10 19:19
와 여윽식 공갈님이십니다~
1 Gallus 06.10 19:19
와 여윽식 공갈님이십니다~
2 zerobang 06.10 19:19
한번 고인물은 영원한 고인물
1 Yosi 06.10 19:19
이게바로 킹콩
1 yang1025 06.10 19:19
실력이 많이 떨어졋지만 진짜 잘하시네.
1 gimbap 06.10 19:20
ㄷㄷ
공갈님은 역시 잘해요 다음에는 짱돌님 꺽으로 가즈아!!!!
1 산삼 06.10 19:20
공갈님 클라스 오진다!
역시 오랫만에 해도 실력이 죽지 않으시네요
1 박성준 06.10 19:20
전 그정도도 못해여~
1 수민 06.10 19:20
1달동안 안했는데 실력은 여전하다 어거 실화냐?
1 chichiam 06.10 19:20
와 역시 공갈
1 gamer4869 06.10 19:20
여윽시 공갈님 저보단잘하십니다
1 기현상 06.10 19:20
난 아예 마크가 없는데ㅠㅠ 좋겠다
1 ShadoZeg 06.10 19:20
여윽시 공님~
1 그린 06.10 19:20
잘하시네요 굿
나는 못핵 공갈님은 잘핵
와 대박이네 잘하시네요
그래도 잘하심..
그래도 공갈님은 나보다 50000배 더 잘하신다!!!
1 오탁 06.10 19:20
ㅎㄷㄷ
1 Lucky 06.10 19:20
여윽시 고ㅗㅇ가알니임
1 채소 06.10 19:20
와 역시 공갈 언제나 잘함 ㅋ
역공(역시 공갈)
1 kdy1357 06.10 19:20
여윽시 공갈님 바로 우승해보리는 클라스
1 혜성 06.10 19:20
와 여윽시 공갈님이십니다~
1 ㅅㅎ님 06.10 19:20
공갈 실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ckcktv 06.10 19:21
역시 공갈님 넘 잘하죠? 실력줄어도 역시 짱
1 zeta9046 06.10 19:21
zzzzz 다들 생방보고 따라하넼ㅋㅋ
공갈은 못해도 잘해보임ㅎㅎ
1 공과 06.10 19:21
공갈님은 너무나도 게임잘하는 사뢈~
와 한달 쉬어도 잘하시네여 정말 공갈님 잘하셔요 정말 잘하셔셔 공갈죄로 경찰서 갈게유..
1 revil 06.10 19:21
실력ㄷㄷ
1 Qwethe03 06.10 19:21
공갈님 계속하시면 실력 향상이 높으실듯?ㅋㅋㅋㅋ
1 Koishi514 06.10 19:21
크으 여윽시 공갈님 이십니다
1 bedboys 06.10 19:21
일단 쉬어도 잘하는 공갈님
2 웅펄 06.10 19:21
와우 대단해
1 연못 06.10 19:21
여윽시 공갈님! 한 1년 쉬어도 실력은 그대로!
1 necon2919 06.10 19:22
공갈 여윽시 믿을만혀!
1 hyhgo1 06.10 19:22
ㄷㄷ
1 워리어 06.10 19:22
ㅎㄷㄷ
ㄷㄷ
1 오디캠 06.10 19:22
예휴 ㅉ
역시 ㄷㄷ
1 골든0 06.10 19:22
ㄷㄷ
dasdasda
1 쵝채촥 06.10 19:23
.... 왜케잘핵
와 대단하다 내가 빡겜해도 저정도 실력이 안된다 개잘'Hack ㄷㄷ
1 전민서 06.10 19:23
ㅀㄷㄴㄷㅎ
1 악마 06.10 19:23
킹갓 공갈!!
1 Toys 06.10 19:23
여으으윽시 공갈님
1 치위 06.10 19:23
공갈님 핵쓴다 개잘핵
믿고  보는 공갈 님 캬하하핳하하하핳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1 chichiam 06.10 19:24
갓공갈님
너무잘함
1 라이온 06.10 19:24
갸 꿀잼!!!
1 공덕 06.10 19:25
와우
0갈 0패 0ㅣㄴ저0?
1 만두임 06.10 19:27
공갈님 정말 잘한다.
공갈님이랑 1대1 해보고싶다
공갈님 아뭐것도 덜를게 없습니다잉
1 도현87 06.10 19:29
공갈님은 원래 잘해서 셔도 됨
1 pds2006 06.10 19:29
ㅋㅋㅋㅋ으억시 공갈님
ㄷㄷ역시공갈님
1 hh4393 06.10 19:29
공갈님어떻게그렇게잘하심?
와 여윽시 공갈님이십니다
공갈님 어떻게 그렇게 잘해요???
1 럭마 06.10 19:32
진짜 ㅇㄱㄹㅇ 핵 쓰는거임 개잘핵 신고해도 되나여??
1 펩시짱 06.10 19:32
포인트
1 tagoto 06.10 19:33
와......
1 레사 06.10 19:33
소름..
와우 쉬어도 1등은껌이네
2 순이 06.10 19:41
와 꿀잼 오늘도..
1 시형 06.10 19:41
여전히 너무 잘하는거 같아요
1 소프트 06.10 19:42
ㄷ.. 지린다
1 재혁 06.10 19:42
믿고 보는 공갈님 역시
1 hwoo 06.10 19:43
크 공갈님의 실력은 줄지않았어.. 너무부럽..;
1 곰낭 06.10 19:45
zzzzzzzzzz
쉬어도 실력은ㄷㄷ
실력 냐하아ㅏㅏ~~!
1 Skyline80 06.10 19:53
역시 공갈님
공갈님 안녕하세요!
1 YTA7 06.10 19:58
안뇽
1 Motasolo 06.10 19: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헬슘 06.10 20:09
여기에도 영상이올라오네
핵이시네여 개잘핵
3 준민 06.10 20:20
여읔시 공갈~
1 나죠안 06.10 20:24
공갈님 핵쓰시네 개잘핵
1 은울 06.10 20:43
공갈님 실력은 여전하네여 ㅋㅋ
1 RayhanYT 06.10 20:51
고로타 사람이아니무니다
1 EunGyu 06.10 20:53
그냥 이겨보렸죠
더쉬면 더못해질듯
ㅎㅇ
개꿀잼
1 Skyline80 06.10 21:18
꿀잼
개못하네
1 인트 06.10 21:32
zzzz
그래도 공갈님 실력은 녹슬지 안았습니다
1 wwwh5015 06.10 21:49
와우 공갈님 굳잡
1 안지후 06.10 21:52
갸뀰
역시 공갈님 와
실력 안줄었습니다
1 최수인 06.11 00:16
어째 실력이 더 오르신듯한데.....?
1 박경민 06.11 00:19
많이 줄엇네
이제 공갈보다 내가 배워 잘할듯 ㅋㅋㅋㅋ
공갈이 하는 배워보고 배워를 배워 ㅎㅎㅎ
1 Vhyant 06.11 08:14
여윽시 공
2 K현중 06.11 08:14
나는 한달동안 쉬면...............
1 YOZX 06.11 12:29
짱짱
1 김세빈 06.11 17:12
ㄷㄷ
1 민강 06.11 17:21
진짜 잘하신다
1 chanhyeok 06.11 18:17
덜덜
1 댄치 06.11 18:41
역시역시 공갈님 아이겠습니꺼??
역시공갈님
잘하시네
역시 공갈님 시력그대로 시네요!!~
1 채소 06.11 19:48
공갈님 개쩌러
역시 공갈님 진짜잘해..
1 JohnLee 06.12 14:26
못해도 저보다 잘하는거 실화?
1 tagoto 06.12 16:25
못하는데 저보다 잘하시면 어떡해요 ㅠ 초보는 웁니다
1 ICANWIN 06.12 16:49
내가 언젠가 공갈님꼭이길꺼에요!!
1 니코23 06.12 18:20
역시 공갈님은 짱임
1 KMneon 06.12 18:23
실력QWkf
사랑해연
2 마인드 06.12 18:35
1달만 맞는지....
1 전민서 06.12 18:38
그래도잘하시는클라스가? 크으으으으으~~~~~~~~!
1 JohnLee 06.12 19:26
1 Bukgeuk 06.12 19:27
역시 클라스가 다르네...
2 정우승 06.12 20:24
역시~ 공갈님!
안녕하세요
1 김정호 06.12 22:30
댓글 어떻게 씀
1 Hank3532 06.13 02:12
아우 역시 벌써 본 영상이군요 공갈님 영상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여 ㅎㅎ
1 성화니 06.13 02:32
갓공갈
1 necon2919 06.13 17:01
수플굿
1 necon2919 06.13 18:56
수ㅛ
1 Nrovin 06.13 19:59
실력 안줄었는데요?ㅋㅋ
1 ICANWIN 06.13 20:26
그다지? 달라진건없는듯한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김디깅 06.13 23:48
Wow
1 폐밓 06.14 22:54
1 안식스 06.14 23:30
꿀잼 ㅇㅈ ㅇㅇㅈ
1 mzmzqqq12 06.15 15:11
와우
1 KMneon 06.15 19:50
육시 공갈 입니다
ㅋㅋㅋ
역시 공갈님이시네 역시 공갈님~~
1 sirokami 06.15 23:57
ㅎㄷㄷ
1 김민규 06.16 15:56
공갈님 목소리 멋지시다
1 김민규 06.16 16:02
역시 공갈님엄청잘하신다
1 necon2919 06.16 22:11
수플 갓!
여윽시 공갈
1 necon2919 06.16 23:24
실력 마이주겄네
1 Redlolomg 06.17 12:46
그래도 잘하시는데
1 GP888 06.17 14:19
대단스한 공갈님 역시 실력은 안줌 ㅋㅋㅋ
1 honi999 06.17 21:16
지금 싸우면 내가 이길 듯
1 마쿠 06.18 18:03
그래도 실력은 좋았다
2 LasLAs 06.19 15:08
역시 잘하시는 공갈넴
녹슬지않습니다
1 panda879 06.22 18:34
ㄷㄷ,,, 나보다잘하는데 싸움은
1 가재깡 06.23 11:05
ㄷ?
1 진태 06.23 14:08
앙 개꿀띠
1 Sean0604 06.24 13:30
한달동안 안하셨는데 실렷이 ㅎㄷㄷ.....;;
1 noahpark 06.24 18:06
한달동안 안한게 아니라 매일한것같은 이 실력
1 후신 06.24 21:22
여윽시 공갈
1 공냐하 06.25 21:05
1 키나 06.25 22:01
잘하시네 ㄷㄷ..
1 wjswjswjs 06.26 17:11
ㅋㅋㅋㅋ
댓글이벌서 많다 ㅋㅋ
1 blackdofu 06.26 21:53
악 무슨냄새나는데!
1 blackdofu 06.26 21:54
그냄새는 석유! (고인물이라는뜻)
쉬셔도 실력이 죽으시질 않으시네 ㅎㄷㄷ 부럽습니당!!
잘하신다 ㄷ
1 갓바보 07.04 20:36
오 개잘..
1 MarkGames 07.07 12:57
ㄱㄱㅁㅈ~
걍 잘함
1 doge 07.10 16:23
ㄷㄷ
걍 개잘함
1 zzzUIzzz 07.11 12:55
처음에는 손가락이 느리지만! 걍잘함
와...ㅋㅋㅋ
1 BulWon 07.12 19:26
ㄷㄷㄷㄷ
1 rlagksqlc 07.12 19:49
ㄷㄷ
후덜덜덜
갓 공갈님
신기방기
1 스카13 07.15 17:48
우덜덜덜덜덜
4 Alpha0227 07.15 18:17
역시 꿀잼!
9 공건우 07.15 19:19
와 엄청 댓글 많다 ㄷㄷ
진짜 잘하심
1 뮤즈 07.23 15:45
역시 실력 죽지않았네요
역시 공갈님!! ><
1 chichiam 08.09 11:00
다시봐도 꿀잼
1 MuyoM 10.09 18:11
ㅋㅋㅋ
Category

투네이션


카카오뱅크 이성희

3333-02-1897726

이름, 공공장소 계정 아이디, 마크 아이디 등
후원해 주신 분을 알 수 있는 내용으로
통장표기 내용 부탁드립니다.
Point Rank
게시글 Rank
댓글 Rank
State
  • 현재 접속자 8 명
  • 오늘 방문자 1,260 명
  • 어제 방문자 1,196 명
  • 최대 방문자 4,071 명
  • 전체 방문자 214,203 명
  • 전체 게시물 34,797 개
  • 전체 댓글수 32,396 개
  • 전체 회원수 9,115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